영혼의 양식

크리스챤이란

Jay.B.Lee 2014. 8. 2. 09:40

 

사진:제주 방주 교회

 

 

 

 

 

나는 크리스챤입니다.

 

내가 "나는 크리스챤입니다"라고 말할 때 ,나는 깨끗하게 살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.

 

죄가 많지만 ,잃었던 나를 찾고 용서 받고 있다고 속삭이는 것입니다.

 

내가 "나는 크리스챤입니다"라고 말할 때,나는 자랑으로 하는 말이 아닙니다.

 

나는 늘 휘청거리기에  목자이신 예수님이 필요하다고 고백하는 것입니다.

 

내가 "나는 크리스챤이라고 말할 때 ,나는 강한 사람이라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.

 

나는 약하나 ,강력한 힘이 되시는 예수님을 의지한다고 고백하는 것입니다.

 

내가 "나는 크리스챤입니다"라고 말할 때 ,나는 완전하다고 주장하는 것이 아닙니다

 

나의 결점이 너무 많은데도 ,주님은 나를 귀하게 보신다는 것입니다.

 

내가 "나는 크리스챤입니다"라고 말할 때 ,나는 아직도 내마음에 고통을 느낌니다.

 

그래서 나의 이 아픔을 예수님과 나누려 주의 이름을 부르는 것입니다.

 

내가 "나는 크리스챤입니다"라고 말할 때 ,나는 당신보다 선하다고 말하는 게 아닙니다

 

나는 단지 죄인이지만 ,하나님의 크신 은혜를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.

 

 

-퍼온 글